고1 2018년 03월 모의고사 39번 암기 테스트

  • Post author:
1. 2006년에, 조사된 미국 쇼핑객의 81%는 말했다 그들이 온라인 고객 평점과 후기를 중요하게 고려한다고 구매를 계획할 때.

2. 비록 온라인 평가는 -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 사람 간의 직접적인 의견 교환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사업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3. 많은 사람이 온라인 추천에 의존한다.

4. 그리고 젊은 사람들은 그것에 크게 의존한다 그리고 인터넷에 의해 매우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어떤 영화를 볼지, 혹은 어떤 앨범을 살 것인지를 결정할 때.

5. 이 사람들은 자주 넓게-도달하는 사회 연결망을 가지고 있으며, 수십 명의 다른 사람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한다-수천 명에 영향을 미칠 잠재력과 함께.

6. 6세에서 24세의 젊은 사람들이 미국 전체 지출의 약 50%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고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