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2018년 03월 모의고사 32번 암기 테스트 Post author:elenglish Post published:2023년 12월 27일 1. 상점 안에서, 벽은 매장의 뒤쪽을 나타낸다, 하지만 마케팅의 끝은 아니다. 2. 상품 판매업자들(merchandisers)은 종종 뒷벽을 자석으로 사용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사람들이 매장 전체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3. 이것은 좋은 것이다 왜냐하면 이동된 거리가 더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이다 방문하는 고객당 판매량과 측정 가능한 다른 어떤 소비자 변수(variable)보다. 4. 때때로 벽의 관심을 끄는 것은 단순히 감각에 호소하는 것이다, 시선을 끄는 벽의 장식물이나 귀를 기울이게 하는 소리. 5. 때때로 관심을 끄는 것은 특정 상품이다. 6. 슈퍼마켓에서 유제품은 자주 뒤편에 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자주 우유를 위해 오기 때문이다. 7. 비디오 대여점에서는 그것이 새로 출시된 비디오이다. Loading... Try Again